여행자들의 말

코로나에도 안심하고 갈 수 있음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다시 오픈했습니다. 고객을 위한 예방 조치가 되어있네요. 줄을 서지 않고 뉴욕 전망을 있어서 멋진 시간이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모두 코로나 예방 조치,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지키셨습니다. 그리고 청결해서 안심돼요. 다녀왔습니다.”

- belinda m (영국), 2021 4

 

환상적인 전망

★★★★★

건물 입구부터 아름다워요. 건물 공사에 얽힌 역사적 사실도 배울 있습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고릴라와 함께 사진도 찍을 있고요. 고릴라는 공격 받는 와중에도 사진 찍는다고 포즈를 취해주네요! 86 전망대에서는 뉴욕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있습니다. 밤에 가서 반짝이는 야경도 보고 선선하게 바람도 쐬는 추천합니다. 강추예요. 저는 무조건 다시 갑니다!”

- Shadow880, 2021 10

완벽한 가족 나들이

★★★★★

날이 아주 화창해서 뷰가 압도적이었어요. 15년만에 다시 갔더니 정말 많이 바뀌어 있더라고요. 전시관이 특히 그랬는데, 스크린과 킹콩 전시가 생겨서 좋았습니다. 80층과 86층은 전망은 환상이지만 다리가 후들거렸어요. 최고의 전망을 보려면 날씨가 맑은 가시길 추천합니다!”

- AndyMau8903, 2021 10

어마어마한 해돋이 감상

★★★★★

" Gantry sunrise to see if you want the Empire State building strongly recommended . Two months which is also a bonus to see be in St. seureopgikkaji did . New -looking even exhibit is wonderful The photos , the life- size video display , and the movie room are all amazing !”

- DianeinManhattan, 2021 years 3 Mon.

돈값 제대로 합니다!

★★★★★

정말 제값을 하는 투어였어요! 전망이 환상적이고 즐거웠습니다. 코로나도 있지만 안전한 느낌이었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했어요. 노을이 가서 계속 전망을 감상했어요. 아름다운 도시에, 유서 깊고 아름다운 건물입니다! 감사해요!”

- BrendaCheffy, 2021 9

더 보기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다녀간 분들의 소감을 확인하거나 후기를 남기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